2019스토리텔링동아리(아무거나)

동강 레프팅과 협력종합예술활동과의 관계 서술하기

madangsoi 2019. 5. 18. 10:23

 

 

 

 

 

 

 

 

 

 

 

 

 

 

 

 

 

 

 

 

동강 레프팅과 협력종합예술활동과의 관계 서술하기

 

서울특별시교육청(교육감 조희연) 학생자치활동 참여예산제 운영학교&법무부 정책홍보과 학생자치법정 운영학교, 서울특별시 혁신교육지구 동작구청(구청장 이창우)&동작관악교육지원청(교육장 민병관)과 함께 학교폭력없는, 나무 한 그루 한 그루도 소중히 여기면서 공동체의 가치도 놓치지 않는 더불어 교육을 실천하는 문창중학교(교장 정미숙, 교감 김현태) 지역사회네트워크 연계 사제동행 3학년 인문책쓰기 자율동아리, 스토리텔링동아리(반장 김도연(3-3), 부반장 곽채연(3-3))의 지역사회네트워크 성장장편소설 [문창(문에 창을 내야하나?)(동작구 신대방동  진로모색 스토리)] 비전2019를 입학 사정관이 제시하는 소규모 테마형 교육여행 1일차 동강 레프팅을 협력종합예술활동의 차원에서 700자 내외 서술의 시간을 가졌다.

토요방과후 스토리텔링반은 2019년 5월 18일 토요일에, 입학사정관제 면접 대비 자기소개서 쓰기 첫 시간으로 창의적 체험활동 중 행사활동 소규모 테마형 교육여행에 대한 답변의 시간을 가졌다. 교육여행의 의미가 가지는 놀이와 교육의 경계를 충분히 이해하는 소중한 접근의 시간을 가졌다.

 

서울형 혁신교육지구&동작구청의 아무거나프로젝트에 스토리텔링동아리가 지원을 받아, 마당극동아리와 함께  지역사회네트워크 활용 마당극 [스카이 문창]을 무대에 올린다.

지역사회네트워크 성장장편소설 [문창(문에 창을 내야하나?)'(동작구 신대방동  진로모색 스토리)]과 연계하여 우리들의 피, 땀, 눈물을 담아낼 꿈을 키우면서 당당하고 든든하면서, 꼼꼼하고 진지한 진로모색과 올바른 인성 및 배려와 공존의 인권함양의 아무거나(아이들의 무모하고 거대한 꿈나래)의 뜨겁고 무모한 도전과 진로모색은 계속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