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금연의날흡연예방 2학년 축구)[아주나이스_스포츠클럽365+체육온활동]20240531(금)경기, 연두팀 대 주황팀 3대4, 주황팀의 버저비터 역전승
[카톡방]
운동할 때 서로 다치지 않게 배려합시다.
최근 부상을 당하거나 몸살이 나는 학생이 많습니다.
오늘 5월 31일 월요일 축구합니다.
늦어도 07시 10분까지 꼭꼭꼭 나오세요.(자꾸 늦게 와서 10분 당겼어요.^^;)
오늘 오전 7시 기준 18도 예상이니까
긴소매 체육복이랑 바람막이 준비하세요.
왜?
자꾸 새로운 회원을 받는 걸까요?
점점 많은 회원들이 이 핑계 저 핑계로 지각과 결석을 하니까요.(부상은 제외)
본인 식수는 개별 준비입니다.
시원한 물을 준비하세요^^
이제부터 다른 사람 물을 탐내지 마시고 자기가 준비한 물을 드시길.(위생 문제)
오늘 농구팀 잠신중 교육장배 농구로 휴식이라고 합니다. 농구팀 외 모두 참여합시다.
오늘부터 월요일과 금요일 스포츠온365+2학년 축구 할 때마다 매일 팀을 새롭게 구성합니다.
김범수는 심판 봐주세요!
운동할 때 서로 다치지 않게 배려합시다.
최근 부상을 당하거나 몸살이 나는 학생이 많았습니다. 열정적으로 하되 과격한 파울은 금지입니다. 지나친 욕설은 다이렉트 퇴장입니다.
2024년 5월 31일 금요일 아침 축구. 전반에 먼저 주황팀의 이승찬이 선제골을 넣었다. 그 이후에 연두팀의 임흥수, 유제연, 임흥수 샘이 넣었다. 주황팀의 전윤섯 골을 넣어서 3대 2로 전반전이 끝났다. 후반전에서는 주황팀 설정윤의 골로 3대 3, 승부차기로 가는 분위기, 전윤성의 버저비터골로 4대 3. 주황팀의 승리로 끝났다.치열하고 열정이 넘치는 경기였다. 이 순간을 홍채원의 스마트폰이 기록하고 있었다. 같이의 가치가 꽃 피는 순간이었다.
마무리 운동 직후 우성프리마 아이스크림 할인마트에서 쪼코바를 구입해서 제1교무실 냉장고에 보관했던 것을 정유주와 홍채원, 정은서가 배부해서, 서로의 노고를 응원하는 달콤하면서도 시원한 마무리를 하였다.
"상대 팀은 우리의 동료이므로 서로 다치지
않게 배려함을 원칙으로 함."
다행히 다친 학생이 없어서 더욱 의미 있는 선후배, 사제동행 친선 축구경기였다.
2학년 축구[아주나이스_스포츠클럽365+ 체육온활동]
1. 일시: 2024.3월 29일(금)부터
매주 월요일과 금요일 실시
중간고사와 기말고사 기간 직전 2주는
미실시가 원칙입니다.
가. 집합시간_07:00- 준비운동 및 장비 착용
나. 운동시간07:20-08:30 (전후반 25분씩)
다. 정리운동 및 교실로 이동: 08:20-08:30
2. 장소: 운동장
3. 팀구성: 수시로 조정함
4. 상대 팀은 우리의 동료이므로 서로 다치지
않게 배려함을 원칙으로 함. (부상 중인 학생은 출전 금지, 회복 기간 심판 등 활동)
※ 서울특별시교육청 주관 2024년365+체육온
활동[스포츠클럽365+2학년축구팀]은 본교2학년 학생들의 의사를 확인하고 구성, 운영합니다.
※ 학부모님께서는 이 부분을 확인하시고 자녀가, 1. 부상이 있거나, 2, 부상이 걱정되시거나, 3. 기타 이유로 반대하시는 경우 알려주시면 명단에서 제외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7共感 독서마라톤!
(이)심전심(以心傳心)! 꾸준한 독서일기를 시나리오 삼아 경청과 배려 속 소통은 우리의 내일을 디자인한다!
(칠)전팔기(七顚八起)! 중2병은 열정으로 이겨내는 5년 동안의 성실한 도전은, 자존감으로 자라나 큰 꿈은 현실이 된다.
진인사대천명! 독서로 일상을 누려요♥ 꿈을 키워요★
진인사대천명! 독서로 일상을 누려요♥ 꿈을 키워요★
성실, 겸손, 창조! 사랑과 믿음으로 꿈과 끼를 키우는, 서울특별시교육청 송파혁신교육지구 강동송파교육지원청(교육장 배영직)&송파구청(구청장 서강석) 아주중학교(교장 원유미, 교감 김옥분) 자율동아리 스토리텔링반(반장 강예환, 부반장 김다은)&2학년 7반(회장 김상래, 부회장 김나윤)&시와인성인권동아리(반장 김의진, 부반장 홍채원, 총무 지승준, 곽윤슬) 사제동행 서울학생 저자 되기 '우리들의 첫 책쓰기' 성장장편소설&법무부 보호정책과 학생자치법정&꿈꾸는디케프로젝트&생태전환 환경보전 기후행동 프로젝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