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틀엔젤스 [Harmony], 아주나이스_1학년 문화예술 관람 체험 실시 유니버설아트센터에서 봄날 공연ㅡ관람
리틀엔젤스(The Little Angels) [Harmony] 1학년 문화예술 관람 체험 실시 유니버설아트센터에서 봄날 공연 관람
◈ 1학년부
1학년 문화예술 관람 체험 실시
1) 체험일: 2023년 12월 6일(수)
2) 공연명: 'Harmony'(전통무용 공연)
3) 장 소 : 광진구 천호대로 664, 유니버설아트센터
4) 일 정 : 8:50 ~ 9: 25 (담임시간)
9:25 ~ (지원 전세버스로 공연장 도착)
12:00 ~ 12:30 (학교도착)
12:40 ~ 13:20 (급식 및 종례 )
소감문 대신
1. 바코드 활용 설문조사
설문조사 링크
https://docs.google.com/forms/d/e/1FAIpQLSduE-4Yu4S3drCWHiVKhnHRQkW4RAMbZzHg8c0gHkLXUj2RiA/viewform?pli=1
2. 오늘 공연 느낀 점, 다섯(5)문장 개인톡으로 제출하기
19. 오늘 공연을 또 보러간다고 하길래 저번 처럼 지루한 공연일줄 알았다. 그리고 버스를 타고 가는 도중 멀미 현상도 일어나서 속도 않좋고 힘들었다. 하지만 공연장에 도착했을때 오페라하우스처럼 크고 고풍스러운 극장이길래 되게 놀랐다.그리고 높은 곳에서 만화에 나오는 것처럼 공연을 보게된다고 생각하니 너무 기대되었다.그리고 공연들이 한차례씩 나오는 것을 봤는데 너무 재미있었다.
20. 오늘 공연을 또 보러간다고 하길래 저번 처럼 지루한 공연일줄 알았다. 그리고 버스를 타고 가는 도중 멀미 현상도 일어나서 속도 않좋고 힘들었다. 하지만 공연장에 도착했을때 오페라하우스처럼 크고 고풍스러운 극장이길래 되게 놀랐다.그리고 높은 곳에서 만화에 나오는 것처럼 공연을 보게된다고 생각하니 너무 기대되었다.그리고 공연들이 한차례씩 나오는 것을 봤는데 너무 재미있었다.
21. 처음으로 넓은 공연장에 가봤다. 공연장이 궁전같이 멋졌다. 또한 좌석에 앉았을때 무대가 잘 보여서 좋았다. 또 처음으로 한국무용과 합창을 봤는데 정말 멋졌다. 다음에 또 볼 수 있으면 좋겠다.
10. 춤이 역동적이다. 노래가 인상 깊었다. 연출이 신기했다. 공연에 관심이 생겼다. 나중에 또 보면 좋을 것 같다.
3. 처음에 나온 북이 인상 깊었다.
부채춤이 정말 재밌었다.
화검이 정말 멋졌다.
탈춤이 정말 재밌었다.
합창이 아름다웠다.
12. ♡♡♡♡♡
1.난 하나의 주제로만 가지고 길게 할 줄 알았는게 거기서 여러 상황들을 보여주어서 재미있었다.
2.이 무대를 통해 여러 춤을 알 수 있어서 좋았다.
3.난 어른들이 하는 줄 알았는데 초등학생 중학생이 해서 대단하다고 생각했다.
4.마지막 합창에서 되게 잘하고 내가 좋아하는 노래들이 나와서 기분이 좋았다.
5.마지막 커튼콜 때 케이팝 노래를 틀어서 깜짝 놀랐지만 마지막도 재밌게 해서 좋았다.
25. 부채춤으로 꽃을 만드는게 흥미로웠다.
북을 치는게 신기했다.
춤에서 허리를 엄청 꺾어서 신기했다.
마지막에 피아노 치시는 분이 엄청 잘하셔서 놀라웠다.
기대 이상으로 신기하고 재밌었다.
2. 전통무용이라는 것이 처음엔 엄청 생소했다. 무슨 공연인지도 몰랐고, 단어 자체도 처음 들어봐서 호기심이 많이 생겼다. 그런데 공연은 상상이상이었다. 칼군무에 복잡한 안무, 경쾌한 노래까지 모두 완벽했다. 마지막에 합창을 할 때엔 온 몸에 소름이 돋았다. 다음에 또 전통무용을 볼 기회가 생긴다면 꼭 다시 보고 싶다.
15. 공연중 춘향이야기가 기억에 남았다.
초등학생 정도 되어보이는 단원들이 너무 잘해서 놀랐다.
시집가는날에 애기들이 고개를 흔드는게 매우매우 귀여웠다.
칼춤을 추는데 칼군무여서 얼마나 연습을 많이 했을까 생각했다.
탈춤에서 사자들이 일어서는게 신기하고 무척 힘들어 보였다.
7. 오늘본 공연은 흥미로웠다. 하지만 어떤내용인 공연인줄은 아직 잘 모르겠다. 나는 부채춤이 가장 좋았다. 이유는 화려하고 재미있었기 때문이다. 다음에도 가고싶다.
14. 북춤, 시집가는 날, 부채춤, 춘향 이야기, 화검, 탈춤, 설날 아침, 합창을 봤다. 인상 깊었던 무대는 북춤, 화검, 설날 아침, 합창이었다. 특히 처음으로 한 북춤 무대에서 육고무를 보여준 것이 가장 인상 깊었다. 리틀엔젤스는 초 • 중둥 단원만 있는데도 엄청 잘하는 것 같다. 다음에 또 볼 수 있었으면 좋겠다.
24. 오늘 노래연극을 봐서 좋았다 처음에 북치는것이 인상깊었다. 그리고 중간쯤 에 칼춤추는 개 제일 멋있어다
하지만 가는길이 너무 멀었다.
하지만 전반적으로 재밌있다
17. 공연 느낀점
-친구들과 다시 공연을 봐서 기분이 신기했다.
-원래 가족들이랑 본걸 친구들이랑 보니깐 느낌이 다르고 더 재밌었던거 같다.
-공연을 또 보고 싶다
-다음에 공연을 본다면 무슨 공연을 보는지 궁금하다.
-공연을 내가 직접 만들면 어떨까 라는 생각이 들었다.
14. 북춤, 시집가는 날, 부채춤, 춘향 이야기, 화검, 탈춤, 설날 아침, 합창을 봤다. 인상 깊었던 무대는 북춤, 화검, 설날 아침, 합창이었다. 특히 처음으로 한 북춤 무대에서 육고무를 보여준 것이 가장 인상 깊었다. 리틀엔젤스는 초 • 중둥 단원만 있는데도 엄청 잘하는 것 같다. 다음에 또 볼 수 있었으면 좋겠다.
8. 어린이들이 공연을 하는게 신기했다.
안무들이 힘들었을 거 같다.
어린이가 공연하는 모습이 귀여웠다.
다음에도 기회가 된다면 또 보고싶다.
유익한 시간이였다.
18. ♡♡♡♡♡
1.합창할때 멋있었다.
2.재미있었다.
3.다시한번 보고싶다.
4.볼게 많아서 좋았다.
5.부채춤이 기억에 남는다.
1. 하모니 느낀점
전통춤을 보아서 좋았다.
큰 오페라하우스에서 봐서 좋았다
탈춤이 정말 재밌었다.
합창이 멋졌다.
이야기가 재밌었다.
11. 노래와 춤으로 이야기를 재미있게 만들었다. 나는 거기서 춘 춤중 칼춤이 제일 좋았다. 리틀 엔젤스라는 이름처럼 우리 또래의 사람들이 나와서 신기했다.
22. 재밌었다.
인상깊었다.
마지막 합창에 노래를 잘불렀다.
춤을잘췄다.
어린애들이 귀여웠다.
6. 첫번째로 나온 사람들이 북치는게 엄청 신기했다.
6개북을 치는게 전세계 유일한 여기서만 볼수 있다해서 놀랐다.
마지막 파이팅 해야지 노래가 인상깊었다.
디즈니 노래를 다 같이 부르는게 재밌었다.
부채춤으로 꽃을 만든게 신기했다.
16. 북춤을 춤는걸 보니 멋있다 사회를이야기는 너무 재밌다 . 부채춤 을보니어렸을 때가생각난다 춘향 이는 로맨스가다 화람은 너무화려한다 틸춤을 사자가 나온다 멋있다 설날아침은 새 해가 될는느낌 합창 은 모두 사람이 나와서 하는 공연이다.
5. 어제 본 공연은 참 흥미로웠다. 우리 나라의 전통 춤들을 볼 수 있어서 좋았다. 그래서 우리나라의 문화를 더더욱 잘 알게 된것 같다. 오랜만에 문화생활을 한 것 같아서 뿌듯했다. 다음에도 또 한번 더 보고 싶다.
4. 처음 북을 치는 것부터 웅장해서 좋았다.사자가 나오는 장면을 기다를 많이 했는데 아쉬웠다.세배돈을 받는 아이들이 귀여웠다.마지막 합창이 너무 깔끔하게 좋았다.전체적으로 공연장부터 공연까지 저번에 간 연극보다 훨씬 더 나았다.
17共感 독서마라톤!
(일)사천리(一瀉千里)! 꾸준한 독서일기를 시나리오 삼아, 경청과 배려 속 의사소통은 우리의 미래를 담보한다!
(칠)전팔기(七顚八起), 사랑과 열정 가득 6년 동안의 성실한 도전은, 이 세상 다 가지겠단 자존감으로 자라나 큰 꿈은 현실이 된다.
진인사대천명! 독서로 일상을 누려요♥ 꿈을 키워요★
성실, 겸손, 창조! 사랑과 믿음으로 꿈과 끼를 키우는, 서울특별시교육청 송파혁신교육지구 강동송파교육지원청(교육장 배영직)&송파구청(구청장 서강석) 아주중학교(교장 원유미, 교감 김옥분) 자율동아리 스토리텔링반(반장 강예환, 부반장 정은서)&1학년 7반(회장 지승준, 강예환, 부회장 곽지슬, 김하늘, 서기 김의진) 사제 동행 서울학생 저자 되기 '우리들의 첫 책쓰기' 성장장편소설&법무부 보호정책과 학생자치법정&청소년 도전 프로젝트 뭐든지 [스토리텔링동아리]+[생태전환 환경사랑 일칠공감]